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역아 판정받았지만.." 출산 앞두고 전한 충격 근황 공개

by 설숲 2024. 5. 20.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역아 판정받았지만.." 출산 앞두고 전한 충격 근황 공개

온라인 커뮤니티

이번 달 출산을 앞둔 배우 황보라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태아가 역아라는 소식을 듣고 걱정 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임신 33주차에 역아 판정

황보라 유튜브 채널

지난 2024년 5월 12일 유튜브 채널 '웤톸'은 황보라의 임신 토크 '오덕이 엄마' 열아홉번째 에피소드 '임신 33주 차 황보라, 오덕이가 역아라구요...?'를 공개했습니다.

배우 황보라는 임신 30주 차에 병원을 찾았는데 백일해 주사를 맞고 태아 상태를 검진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의사는 황보라의 태아 검진 중 "거꾸로 뒤집혔다"라며 태아가 역아 상태가 됐음을 알렸고 이에 황보라는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 지금 역아인 거냐"라며 걱정했습니다.

황보라 유튜브 채널

이후 상담 시간에 황보라가 "애가 또 거꾸로 돼 있다는데 왜 갑자기 그렇게…지난번에는 괜찮았는데"라며 걱정하자, 의사는 "아기 마음이다, 여기 있고 싶으면 여기 있는 거다, 이유가 있는 게 아니라, 거꾸로 있어도 수술을 하면 된다"라고 해 황보라를 안심시켰습니다.

 

3주가 지난 뒤 다시 검진을 받은 황보라는 역아 상태였던 태아의 머리가 다시 밑으로 왔다는 소식을 듣고 "다행이다"라며 안심했습니다. 발달도 양호했습니다. 전문의는 "지금 2.2㎏인데, 걱정 안 해도 되는 몸무게"라고 설명했습니다.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는 지난 2023년 11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한 지 딱 일 년이 되었는데 저희 부부에게 하나님께서 아기천사를 주셨다"며 임신 사실을 직접 알려 많은 이들로부터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어 황보라는 "나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고만 싶고 모든 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않은 이런 사랑을 처음 느껴본다"며 "엄마가 된다는 걸 알기 전까지 누군가를 내 몸과 같이 사랑한다는 것을 실제 한 몸이 되어 가르쳐 준 나의 작은 아기천사 우리 오덕이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용건 며느리, 하정우 제수 '황보라'

TV조선

한편 황보라의 임신 소식에 아주버님인 하정우의 반응에도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하며 '예비맘'이 된 황보라는 "저희는 상견례를 할 때 스케줄이 많이 변동됐어요. '하주버님(하정우)' 스케줄 때문에..."라고 배우 김용건X하정우 부자와 한 가족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고백했습니다. 

이에 김국진은 "10년 연애를 했으니 김용건 선생님 가족들과 많이 봤을 텐데...마음에 들어했어요?"라고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SBS

그러자 황보라는 "저를요? 말해 뭐해! 너무 맘에 들어했지, 이런 사람이 어딨어"라고 '셀프 폭풍 칭찬'으로 화답했습니다. 또 "아기 가졌다고 했을 때도 너무 좋아하셨다"고 말하며 하정우가 황보라의 임신 소식을 반가워했음을 드러냈습니다.

다만, 과거 황보라는 방송을 통해 자신이 임신 준비를 하니 가장 아쉬워하는 사람은 하정우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술친구인데 내가 금주를 해야 하니까"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우리가 결혼한다니 부러운 것 같더라. '나도 내년쯤 하고 싶다'고 얘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동생 차현우는 하정우와 깊은 우애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2021년 김용건은 39살 어린 여성과 늦둥이를 나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SBS '동상이몽'

황보라는 김용건의 둘째아들 차현우와 함께 10년간의 긴 연애를 끝으로 2022년 11월 6일에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황보라는 결혼 전 임신 준비를 위해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상태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얼마 전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한 황보라는 3월에 결혼 날짜를 잡았는데 벌써 10월이 되었다며 놀라는가 하면 혼인신고는 이미 했기 때문에 사실상 부부라 밝히며 혼인신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황보라는 "마흔이라 아이 생각에 혹시나 해서 병원에 갔었는데 결과가 안 좋게 나왔다 시험관 등 시술을 하려면 혼인신고가 돼 있어야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SBS '동상이몽'

이에 시험관 시술 경험이 있는 방송인 이지혜는 "처음부터 좌절하면 안 되고 몇 번 고비가 있을 수 있는데 목표를 잡고 가면 된다"고 조언했습니다.

특히 김구라는 "너무 걱정 안 해도 되는 게 남편 쪽이 김용건 선생님도 그렇고 기가 좋다"며 늦둥이를 품에 안은 김용건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황보라는 현재 차현우와 하정우가 설립한 워크하우스컴퍼니 소속으로, 출연하는 모든 작품과 관련해 하정우와 논의할 정도로 친밀한 관계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황보라는 지난 1999년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스크린에 얼굴을 비추기 시작했고 2003년에는 드라마 ‘연인’으로 브라운관에 발을 들인 황보라는 이후 2005년 찍은 왕뚜껑 CF에서 귀엽고 개성 있는 외모로 주목을 받아 ‘뚜껑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레인보우 로망스'·'마이걸', '로드 넘버원', '앙큼한 돌싱녀', '아랑사또전', '욱씨남정기', '보그맘',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배가본드', '사내맞선', '일타 스캔들' 등 꾸준히 다작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의 남편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황보라와는 3살차이가 나는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차현우는 연기자 활동으로 드라마 '로드 넘버원', '대풍수',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등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차현우는 2018년부터 배우 활동보다는 하정우가 독립해 차린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