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의 파워타임 27년 만에 라디오 하차 발표.. 나이, 재산, 남편 재조명 (+이민웅)

방송인 최화정이 27년 동안 함께 했던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하차를 발표했습니다.
최화정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27년 만에 하차

2024년 5월 17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진행자 최화정이 라디오 하차를 발표했습니다.
이날 최화정은 "여러분에게 할 말이 있다"고 운을 떼며 "제가 27년간 '최파타'를 진행했는데 이번달 말까지만 하기로 그렇게 결정을 했다. 정말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은 열거할 수도 없고 눈물 나니까 할 수 없다. 마무리 잘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왜 이때냐'고 승국이가 그랬잖나. 근데 알지 못하는 때가 있는 것 같다. 그래서 5월 말까지 하기로 했고 어떤 분들은 개인 채널 때문에 그러냐고 하는데 전혀 그런 게 아니고 이 결정은 일찍 좀 했었다. 그 예기치 못한 때가 있다. 항상 '최파타'를 하며 잘 마무리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새 PD님도 와주셨고 '잘 마무리할 시기다'해서 제가 '최파타'를.."라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최화정은 다시 한번 "그래서 저희가 2주 남았잖나. 그동안 최파타를 빛내준 게스트들이랑…"이라며 또다시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잠시 후 최화정은 "2주동안 얘기도 하고 승국이 다니엘도 다 같이 해주고 잘 마무리하겠다"면서 "6월 2일까지는 이 자리를 지키는 거다. 공식적으로 토, 일은 녹음이니 5월 말까지 진행을 하겠다. 때가 됐다. 다음 주 더 잘 들어주고 반가운 얼굴도 많이 올 거다"라고 전하며 인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이에 오랜 청취자들은 "운전을 하고서부터 들었으니까 벌써 25년째 함께했네요. 그리울거에요", "최파타 듣는 재미로 살았는데 많이 아쉬워요..", "최화정 님 울컥하실 때마다 저도 같이 왈칵 눈물이"라며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최화정 나이, 재산

1979년 T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 겸 방송인 최화정은 1961년 2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63세입니다. 굉장한 동안 외모, 피부, 몸매의 소유자로 유명하며 배우, 쇼호스트, 라디오 진행자,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화정의 재산은 정확히 공개된 바 없으나 다양한 분야에서 자리잡고 있는 연예인인 만큼 막대한 재산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는 한강과 서울숲을 모두 끼고 있는 아크로서울포레스트로 알려졌으며 최소 매매가 40억 원 대라고 합니다.
최화정 이민웅 결혼, 남편, 전남편 해프닝

최화정이 결혼, 이혼, 재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최화정은 현재까지 결혼 경험이 없으므로 재혼 소식은 사실이 아니며 남편, 전남편 또한 없습니다.
















특히 최화정과 쇼호스트 이민웅의 결혼 키워드가 눈에 띄는데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민웅이 최화정과 결혼식 콘셉트로 장난스러운 사진을 올린 것이 기사화되며 많은 오해를 만들었습니다.
사진 속 최화정은 하얀색 원피스에 뽁뽁이로 만든 면사포를 쓰고 있었습니다. 당시 결혼 소식을 기대하는 팬들도 많았으나 해당 소식은 유쾌한 해프닝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