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리우드 진출' 김윤지 "탄탄한 만삭 몸매.." 임신 31주 차에도 운동 열정 보인 근황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20.

'할리우드 진출' 김윤지 "탄탄한 만삭 몸매.." 임신 31주 차에도 운동 열정 보인 근황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최근 임신 31주 차과 된 가운데 임산부임에도 불구하고 운동열정을 보여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임신 31주차에도 운동 열정보여

김윤지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김윤지는 지난 2024년 5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31주 차 운동"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윤지가 브라톱에 레깅스 운동복을 입고 피트니스 클럽에서 운동하는 모습이 담겼는데 임신 8개월 차에 접어든 그녀는 볼록 나온 배를 만지다가 이내 운동에 돌입, 러닝머신, 맨몸 운동을 소화하며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윤지의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와 만삭에도 운동열정이라니.. 대단하시네요", "존경합니다", "탄탄한 만삭 몸매 너무 멋져요", "역시 할리우드 진출하신 분답게 관리도 대박이네요", "건강하게 출산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이와관련해 김윤지는 지난 2024년 4월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3년 만에 예비 엄마, 아빠가 된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김윤지는 임신 풀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했는데 "저희에게 아기가 생겼다"라며 밝게 웃었습니다. 남편 최우성도 "저희에게 찾아온 너무 소중한 생명이다"라며 기뻐했습니다.

벌써 임신 28주차인 김윤지는 "임신 티가 나면 자연스럽게 말하려고 했는데 티가 빨리 잘 안났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지금은 7kg 쪘는데 6개월차까지 4kg가 쪄서 다른 부위에서 티가 안났습니다. 약간 똥배나온 느낌이었다"라 설명했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최우성은 "착착이는 여자다. 저랑 똑같이 생겼다. 머리가 긴 여자아이라고 보시면 된다"라며 벌써부터 아빠를 닮은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김윤지는 시부모인 김영애와 이상해와 함께 산부인과를 찾았는데 김윤지는 "어머님 아버님 모시고 같이 가고 싶었는데 시간이 맞았다. 초음파로 먼저 만나게 해드리고 싶었다"며 "친정엄마는 모시고 다녀왔는데 어머님은 먼저 말씀 못하시는 거 같아서 그랬다"라고 전했습니다.

 

벌써 아이의 얼굴 실루엣이 보이고 김영임은 "코가 상당히 오똑하다"라며 감탄했는데 이에 산부인과 의사는 "제가 보기엔 할아버지 많이 닮았다"라고 해 모두가 웃었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특히 이날 김윤지는 임신 사실을 빨리 알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 "결혼하고 3년 내내 2세를 준비했다. 시험관도 두 번 이상 했다. 그러다 작년에 자연 임신이 됐었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래서 산부인과를 가서 검사를 했는데 아기집도 잘 생겼다. 그런데 심장 소리를 들으러 가는 날 선생님이 말씀이 없어지시더라. 남편이랑 둘 다 직감했다. 선생님이 입 밖으로 (유산을) 얘기했을 때 제가 엉엉 울었다"라며 유산의 아픔을 고백했습니다.

 

그렇게 선물 같던 아이를 보내는 아픔을 겪은 김윤지는 "치유의 시간을 갖고 다시 시험관을 시도했고, 감사하게 착착이게 저희에게 와줬다"라 밝혔는데 최우성은 "엄마한테 '착' 달라붙어서 잘 크라고 태명을 착착이라 붙였다"라 전해 뭉클함을 전달했습니다.

KBS2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NS윤지는 지난 2009년 데뷔해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NS윤지는 지난 2017년, 현빈이 소속된 VAST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면서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윤지는 방송이 이상해·국악인 김영임의 아들과 지난 2021년 결혼했습니다.

 

특히 2012년 초 '금발, 시스루, 가터벨트' 등 파격적인 의상 조합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완벽한 볼륨 몸매로 많은 남성팬을 거느렸던 김윤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남편의 직업과 정체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김윤지는 남편에 대해 "나이는 5살 연상이며, 직업은 공연기획 일을 하고 있다"라며 "이 세상 누구보다도 저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제가 기댈 수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드는 유일한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결혼 후 할리우드 진출 성공

온라인 커뮤니티

NS윤지는 최근 배우 김윤지로 넷플릭스 영화에 출연하여 할리우드 진출에 성공한 근황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hankookilbo.com
김윤지 남편 최우성, 결혼 전 전화번호까지 바꾸며 잠수 탄 이유는
640×407 ⋅

지난 2024년 3월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윤지는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된 계기와 영화 '리프트' 캐스팅 일화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날 김윤지는 "미국 작품 오디션을 본지는 4~5년 정도 됐다"며 "이번 영화는 너무 욕심이 났다. 해커 역할을 위해 스마트한 이미지 연출을 해 6시간 촬영 한 영상을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한 달후 쯤 최종 합격 연락이 왔고, '다음 주에 바로 유럽으로 출국하셔야 한다'라고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이제 오디션 제의가 들어오고 있다는 김윤지는 미국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를 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도 언급했습니다. 김윤지는 "계약서를 싸인한 후 영상으로 감독님과 1시간 정도 대화를 했다"며, 감독님에게 자신을 왜 캐스팅 했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이에 감독은 "가수들과 작업을 많이 해봤는데, 유연성 있고 빨리 습득하고 센스있게 연기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NS윤지 경력이 플러스가 되서 캐스팅 된거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김윤지는 "한국에서 배우로 활동하면서 가수 출신의 선입견이 있다보니 가수 시절 모습을 감추고 싶었는데, 감독님의 그 한마디에 'NS윤지든 김윤지든 같은 사람인데'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윤지 인스타그램

김윤지가 출연한 영화 '리프트'는 전 세계 3주 연속 1위를 기록한 영화로, '이탈리안 잡',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을 만든 F. 게리 그레이 감독이 연출했습니다.

또한, 케빈 하트, 구구 바샤-로, 빈센트 도노프리오, 우슬라 코르베로 등 세계적인 배우들이 출연하여, 김윤지는 유명한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