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혼인신고 고백' 한예슬 "성격 궁합이 엄청 좋아.." 10살↓♥남편 언급에 모두 충격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20.

'혼인신고 고백' 한예슬 "성격 궁합이 엄청 좋아.." 10살↓♥남편 언급에 모두 충격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예슬이 최근 출연한 한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얼마전 혼인신고를 한 10살 연하의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MBTI 궁합 잘맞아

유튜브 채널 ‘WWD KOREA’

지난 2024년 5월 10일 유튜브 채널 ‘WWD KOREA’에는 ‘WWD KOREA x HAN YESEUL | WWD KOREA INTERVIEW #한예슬 #따따디랜덤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먼저 MBTI 질문에 “저는 ENTP다. ENTP인데 ENTP가 약간 좀 돌아이 MBTI라고 하더라. 전 잘 모르겠다. 제 남자친구 거까지 이야기하면 INTJ. 그래서 딱 궁합이 엄청 좋다고 하더라”고 웃으며 고백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배우를 하지 않았다면’이라는 질문에 “다시 배우 했을 것 같다. 꼭 배우라는 직업보다는 이런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또 일을 하게 되지 않았을까 싶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아니면 요즘 시대에 태어났었으면 아이돌 하고 싶다. 아이돌 너무 해보고 싶고 노래는 잘 못하지만 춤이라도 열심히 하고 해서 어떻게든 멤버들에게 누를 안 끼치는 아이돌이 되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편 한예슬은 지난 2024년 5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저희 오늘 혼인신고 했어요!!"라며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사실 5월 5일 어린이날에 하고 싶었으나 공휴일이라"라며 "봄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5월의 신부가 되고 싶었나 봐요, 다행히 7도 제가 좋아하는 숫자라 모든 게 완벽하게 맞아떨어진 듯해서 그저 행복"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데 날짜가 뭐가 중요하며 계절이 뭐가 중요할까 싶은데도 이런 소소한 결정조차도 설레고 행복하다면 그게 사는 맛 아닐까 싶어요"라며 "요즘 너무 사는 맛이 나서 행복한 저희가 하나가 되어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이 너무 기대되고 설레고 감사하네요, 이 여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축복 속에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어 가슴 벅찬 나날들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라고 벅찬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예슬이 남편이 된 연인과 손을 맞잡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서로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행복감이 느껴집니다.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한예슬은 지난 7일 공개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남자 친구와 혼인 신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영상에서 "우리 남자 친구와 드디어 혼인신고를 했다"라며 "사실 영상을 찍을 때쯤 혼인신고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고, 편집돼 나갈 때쯤 혼인신고가 돼 있을 거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우리는 정식으로 부부다, 나는 이제 품절녀"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새신부 된것 축하해요! 꼭 예쁜 결혼식하시길..", "동반자를 만난 것 축하합니다", "이제 든든한 남편과 함께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예슬 유튜브채널

한편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한예슬은 지난 2021년 10살 연하의 남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과거 연극배우로 활동했지만 현재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8월 17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의 유튜브 채널 'LeoJ Makeup'에는 "누나 그동안 어디 있었어 ep1.한예슬. 퇴근하고 한잔할레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날 한예슬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LeoJ Makeup'

영상에서 레오제이는 한예슬에게 "남자친구를 잘 만나고 있냐"고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그럼. 해가 갈수록 너무 좋아"라며 환하게 웃어보였고, 레오제이는 "누나, 진짜 남자친구 말할 때 너무 행복해보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강아지"라고 말한 한예슬은, 멈칫하더니 "남자친구가 조금 어리다"며 수줍어했습니다. 그리고 "몇 살 차이냐"는 레오제이의 질문에, 한예슬은 "얘기해야 하나? 10살 차이가 난다고 어떻게 얘기하지?"라고 언급한 뒤 수줍게 미소를 띠었습니다. 이어 "남자친구 애칭이 강아지"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과거 연극배우해

온라인 커뮤니티

큰 논란후 띄엄띄엄 작품을 찍던 한예슬은 지난 2021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10살 연하로 연극배우인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음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데이트 중인 사진을 올렸습니다.

또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저와 남자친구의 사랑을 축복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10살이나 어린 남자친구를 강아지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이야기해 닭살돋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곧이어 한예슬 남자친구의 정체가 밝혀졌는데 그녀의 남자친구는 연극배우 출신의 류성재로 알려졌습니다. 

한예슬의 남편이 된 류성재는 대학때부터 연극으로 경력을 쌓고 2017, 2018년에는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